//부흥은 지금

부흥은 지금

프로그램 부흥은 지금
진행자 김호성 목사(국제도시선교회 ICM)
방송시간 AM08:20(목)
Program Info영적으로 쇠락하고 있는 이시대에 다시 한번 부흥과 회복과 구원의 역사가 미국에 일어나 온세계를 한국과 함께 복음으로 섬기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깨우는 방송시간입니다.

진행자 소개
김호성 목사는 국제도시선교회(ICM)과 미국 재부흥 운동(Revival for America)를 섬기고 있다.
국제도시선교회(ICM)은 현재 5개국 12개도시에서 이미 보내지고 심겨진 각국의 언어와 문화에 능통한 한인 디아스포라들을 일으켜 도시선교를 통하여 세계 선교를 감당하고 있고, 미국 재부흥 운동은 우리에게 복음을 전해준 미국의 회복과 부흥을 위하여 우리 민족이 세계의 수도, 현대의 로마라고 일컬어지는 뉴욕과 보스톤 등 미동부에서 전도 중심의 대규모 전도운동및, 재부흥 운동을 매년 벌리고 있다.
지난 16년동안 국제도시선교회(ICM)은 세계의 주요도시들에서 약 195만명 이상의 지성적 미전도 종족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주었다.
한편 미국 재부흥 운동을 통해서는 다시 한번 미국의 부흥을 위하여 우리 민족이 제 2의 청교도로 미국에 진 복음의 빚을 갚고 미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부흥된 미국과 한국이 같이 손을 잡고 마지막 남은 세계선교를 같이 하는 날을 위하여 기도하고 있다.

연락처
718)683-6332(미국) / 02)779-1882(한국) / 통합메일 : VisionICM@hanmail.net(일본, 호주, 홍콩, 영국, 프랑스, 카나다 포함)
Facebook : 미국재부흥운동 / 국제도시선교회(ICM)

2018-09-07T16:17:09+00:00